지난 3월 콘텐츠 전문기업 디자인하우스와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을 매니지먼트하는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설립한 조인트 벤처 '더 셀러브리티'가 발행한다.
매월 패션, 뷰티, 디자인, 푸드, 여행 등 스타의 모든 일상을 전한다.
'더 셀러브리티'는 "한 사람의 스타가 라이프스타일의 최전선에서 이를 창조하고 선도하는 셀러브리티로 거듭나는 과정을 감각적인 앵글의 화보와 함께 보여주게 된다"고 소개했다.
커버스토리를 포함해 수록되는 모든 콘텐츠는 해당 셀러브리티가 주인공이다. 그간 드러내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준다. 창간호 주인공은 한류스타 장동건(41)이다. 이후에도 한류스타들을 다룬다.
'더셀러브리티' 발행인인 디자인하우스의 이영혜 대표는 "셀러브리티들은 이제 우리 생활의 기준이 됐기 때문에 그들은 새로움을 만들어낼 수 있는 적극적인 생활 문화 리더가 돼야 한다"면서 "독자들이 공감하고 기준으로 삼아 창조적인 삶을 살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더셀러브리티'는 창간을 기념, 15일까지 홈페이지(www.thecelebrity.net)에서 무료 정기구독자를 모집하는 '당신에게 셀러브리티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더셀러브리티'는 아시아 첫 통합 음악차트인 '원아시아차트(OAC; One
Asia Chart)'를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 '핫 트랙스', 타이완 타이베이 'G뮤직', 필리핀 마닐라 '아스트로플러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두타 수아라' 등 아시아 도시의 대형 음반매장에서 판매된 아시아 뮤지션들의 음반 판매 순위를 집계해 매달 발표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